여성협회, ‘2022 임원 및 자문위원 헌신회’ 개최

281

한국연합회 여성협회 임원 및 자문위원 헌신회에서 남상숙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임이년 새해를 열며 한국 재림교회 여성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선교사명을 되새겼다.

한국연합회 여성협회(회장 남상숙)는 지난 19일 한국연합회 강당에서 ‘임원 및 자문위원 헌신회’를 개최하고, 올 한 해도 자신을 향한 거룩한 부름에 순종할 것을 다짐했다.  

‘주여 나를 보내소서!’라는 주제로 마련한 이날 집회는 한국연합회 여성전도부(부장 윤청실)가 후원했다. 폭설과 한파 속에도 여성협회 관계자와 주요 합회 여성전도부장 등 30여 명이 자리를 같이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예년에 비해 초청인원을 대폭 줄였다.

여성협회장 남상숙 장로는 시편 73편28절 말씀을 인용한 환영사에서 “그동안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여러 어려운 일이 많았지만,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시고 인도하셨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축복을 약속하신 주님의 말씀을 믿고 십자가 앞으로 더욱 가까이 나아가는 모두가 되길 바란다. 새해에도 인간의 계획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여성협회가 되길 원하며, 우리의 사역을 통해 주님의 영광이 드러나길 기대한다”고 인사했다.

북아태지회 여성전도부장 라퀴엘 아라이스 박사는 영상으로 보낸 격려사에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드린 여러분께 감사한다. 오늘 집회를 통해 여러분이 힘을 얻고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길 기도한다. 재림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진리를 전하기 위해 일할 때 우리는 이전보다 강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연합회 여성전도부장 윤청실 목사는 격려사에서 “이전과 같지 않은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돕는 손길’이 되고자 최선을 다해 봉사한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린다. 올해도 제한된 상황에서 사역하기 위해 고민하며 도전하겠지만, 여건이 어떠하든 언제나 우리 삶의 주관자 되신 하나님을 의지하며 나아가자. 그것이 우리에게 주어진 축복이자 보장된 승리”라고 말했다.  


여성협회, ‘2022 임원 및 자문위원 헌신회’ 개최

한국연합회장 강순기 목사는 창세기 18장14절을 주제성구로 전한 헌신설교에서 “한국연합회는 올해 ‘부흥과 개혁’에 집중할 것”이라고 사업의 방향성을 소개하며 “비단 외적 성장뿐 아니라 개인의 경건과 내적 신앙 부흥이 필요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성령의 역사를 힘입어야 한다. 외적 변화는 내적 부흥에 의한 결과로 일어날 것이다. 영적 성숙을 위해 우리 각자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며, 복음전도의 도구로 쓰임 받기에 부족하지 않은 성도들이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 “올해도 하나님에 대한 굳건한 확신과 믿음을 부여잡고, 불가능을 가능케 하시는 주님의 약속을 바라보자.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미션과 비전을 갖고 전진하자. 땅끝까지 세천사의 기별을 전파하고, 재림을 앞당길 수 있도록 여성들이 빛의 통로가 되길 바란다. 여성협회가 한국 전역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기도의 역사를 불 지피는 시작점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진 기도회에서 연합회 여성협회 고문 이영자 사모와 충청합회 여성전도부 정순애 부장은 △제9회기 여성협회 사업과 발전을 위해 △5개 합회 여성전도부와 여성협회를 위해 △코로나19 시국에 있는 한국 재림교회의 부흥과 선교 활성화를 위해 △한국연합회 ‘I WILL GO’ 프로젝트를 위해 △국가의 평화와 통일 및 북한선교를 위해 등을 제목으로 마음 모아 간구했다.

한편, 여성협회는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도 온.오프라인에서 특별강좌, 세미나, 요리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열어 유익을 제공했다. 베스트셀러 <행복한 사람은 이렇게 삽니다> 저자 김나미 교수를 강사로 초청해 특강을 열었으며, 이주환 교수의 ‘신앙전승을 위한 셰마 교육’을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진행했다.

건강요리를 영상으로 제작해 온라인을 통해 보급했으며, 만성질환자를 위한 항산화요리 식단 특강, 약선식 채식요리 강좌 등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10월에는 별새꽃돌과학관과 함께 제주도에서 천연계탐사 세미나를 진행하고, 창조의 섭리와 창조과학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올해도 △명품인생학교 지도자워크숍 △여성 리더십스쿨 △창조세계 천연탐사세미나 △성령부흥을 위한 40일 온라인기도회 △구도자와 함께 하는 항산화 건강식단 특강 △현재와 미래를 준비하는 셰마 특강 △줌 소그룹전도회 △건강요리교실 등의 선교사역을 펼칠 계획이다.


여성협회, ‘2022 임원 및 자문위원 헌신회’ 개최

■ 한국연합회 여성협회 제9회기 임원 명단
상임고문: 이영자
고문: 신영실 김장숙 윤청실
회장: 남상숙
부회장(기획): 김행년
부회장(선교): 임선희
부회장(교육): 심성애
총무: 도애란
재무: 이지연
서기: 김혜영
뉴스타트건강상담소장: 이숙연
뉴스타트건강상담 부소장: 김장숙 송황순
그린힐링캠프연구소장: 채영미
건강요리실 팀장: 전상화
지역사회봉사부장: 김정순
홍보부장: 박해경
음악부장: 김현숙
감사: 조영자 임인주

자문위원장: 조명애
자문위원: 권명숙 김나미 김미숙 김성희 김활란 김효순 김현숙 문정순 문정희 박경애 박세미 서영숙 손미영 안성식 연경실 염현오 윤미정 이문자 이삼숙 이상남 이옥환 장향화 전영숙 정순애 정영희 조명애 채경미 최규복 최미숙 표현숙 황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