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SDA교육 사장에 이형진 사장 재신임

309

SDA교육 대표에 이형진 현 사장이 유임됐다.
SDA교육 대표에 이형진 현 사장이 유임됐다.

SDA교육 운영위원회는 21일 오후 7시30분부터 연합회 구내 어린이청소년비전센터에서 신임 기관장 선출을 위한 회의를 열고, 이형진 사장에게 다시 한 번 경영책임을 맡겼다.

이형진 사장은 재임 기간 중 킨더레스트 사업을 비롯한 신규 분원 개원 및 투자 확대, 전문 인재 발굴과 양성 등 성장 동력 개발에 노력했다.

특히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경영악화 등 외부적 요인을 탓하며 소극적 경영에 위축되지 않고, 미래 도약을 위한 전략적 투자를 시행했다.

이형진 사장은 앞선 총회 사업보고에서 “지난 반세기 동안 우리에게 풍성한 축복을 허락하신 하나님께서 앞으로 ‘도전의 50년’도 함께 하실 것을 확신한다. 그동안 한국 재림교회 선교발전에 큰 동력이었던 SDA교육이 시련을 이기고, 다시 역량 있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형진 사장은 1972년 1월 28일생으로 삼육대학교 신학과와 미국 앤드류스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다. 2001년 SDA서울주니어학원에서 사역을 시작해 SDA삼육외국어학원 필리핀연수원 부원장, SDA서울주니어학원,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 부원장, 광주 상무학원장, 용인학원장 등으로 근무했다.  

2019년 2월 SDA교육 운영위원회에서 사장에 선출된 후 급변하는 외국어학원 시장 변화 속에도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개발해 경쟁력을 강화하며 학원사업의 발전을 이끌었다. 진효순 사모와의 사이에 재용, 관용 형제를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