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선물 – 가족’이라는 주제로 올해 처음 마련한 이번 공모전에서는 시, 수필 등 일반 문학작품과 포토에세이, 동영상(UCC), 그림, 이모티콘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콘텐츠를 부문별로 가려 뽑는다.
재외국인을 포함한 재림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작은 본인이 직접 쓰거나 제작한 순수 창작물(단, UCC 제외)이어야 한다. 원고의 분량은 제한 없지만, 동영상 UCC는 러닝타임 3분 이내로 제한한다. 각 부문 당 1인 2편까지 출품 가능하며, 다른 부문에 복수 출품 할 수 있다. 제출한 작품의 저작권 및 명예훼손 문제 등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 자신에게 있다.
주최 측은 시상 기준에 적합한 응모작이 없을 경우, 시상내역이 조정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성 등단 작가는 지원할 수 없으며, 출품자가 재림성도가 아니거나 다른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 혹은 표절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한다. 당선 이후라도 관련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환수 조치한다. 출품 및 수상 작품은 향후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 사업과 홍보에 활용하며, 모든 권한은 주최 측에 귀속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 02-3299-5238~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주최 측은 “재림신앙을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가고, 가족공동체의 사랑을 담아낼 이번 공모전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재림신앙 전승을 위한 제1회 가족사랑 공모전 ‘아주 특별한 선물 – 가족’
■ 응모부문:
– 일반 문학(시, 수필, 편지글, 간증문)
– 포토에세이(사진과 A4 1/2 분량의 짧은 에세이)
– 동영상(러닝타임 3분 이내)
– 그림, 이모티콘
■ 작품주제:
– 재림신앙과 관련한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표현한 작품
– 결혼, 임신, 출산, 양육 등 자녀를 키우면서 느낀 일상을 표현한 작품
– 부모, 형제, 자매 등 가족구성원과 화목한 신앙 분위기를 표현한 작품
– 현대사회에서 재림신앙의 의미와 실천을 증진시킬 수 있는 작품
– 가족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진솔한 마음이나 당부를 담은 작품
– 이 외 재림신앙 및 가족 사랑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작품
■ 공모기간: 2020년 6월 1일(월) ~ 8월 31일(월)
■ 수상작 발표: 2020년 9월 11일(금) 재림마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 응모방법:
– 온라인 접수: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email protected])
– 우편 접수: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 ‘제1회 가족사랑 공모전’ 담당자 앞. *제출자의 이름과 출석 교회, 연락처는 반드시 기재 요망.
■ 시상 및 상금:
– 대상: 각 부문별 1명(상금 50만원)
– 입선: 10명(상금 10만원)
문의: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 02-3299-52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