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신앙 전승을 위한 제1회 가족사랑 공모전

320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는 재림신앙 전승과 가족사랑 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부장 안재순)가 고귀한 재림신앙을 후대에 전승하고, 아름다운 가족사랑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주 특별한 선물 – 가족’이라는 주제로 올해 처음 마련한 이번 공모전에서는 시, 수필 등 일반 문학작품과 포토에세이, 동영상(UCC), 그림, 이모티콘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콘텐츠를 부문별로 가려 뽑는다.

재외국인을 포함한 재림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작은 본인이 직접 쓰거나 제작한 순수 창작물(단, UCC 제외)이어야 한다. 원고의 분량은 제한 없지만, 동영상 UCC는 러닝타임 3분 이내로 제한한다. 각 부문 당 1인 2편까지 출품 가능하며, 다른 부문에 복수 출품 할 수 있다. 제출한 작품의 저작권 및 명예훼손 문제 등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 자신에게 있다.

주최 측은 시상 기준에 적합한 응모작이 없을 경우, 시상내역이 조정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성 등단 작가는 지원할 수 없으며, 출품자가 재림성도가 아니거나 다른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 혹은 표절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한다. 당선 이후라도 관련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환수 조치한다. 출품 및 수상 작품은 향후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 사업과 홍보에 활용하며, 모든 권한은 주최 측에 귀속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 02-3299-5238~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주최 측은 “재림신앙을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가고, 가족공동체의 사랑을 담아낼 이번 공모전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재림신앙 전승을 위한 제1회 가족사랑 공모전 ‘아주 특별한 선물 – 가족’

■ 응모부문:
– 일반 문학(시, 수필, 편지글, 간증문)
– 포토에세이(사진과 A4 1/2 분량의 짧은 에세이)
– 동영상(러닝타임 3분 이내)
– 그림, 이모티콘

■ 작품주제:
– 재림신앙과 관련한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표현한 작품  
– 결혼, 임신, 출산, 양육 등 자녀를 키우면서 느낀 일상을 표현한 작품
– 부모, 형제, 자매 등 가족구성원과 화목한 신앙 분위기를 표현한 작품  
– 현대사회에서 재림신앙의 의미와 실천을 증진시킬 수 있는 작품
– 가족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진솔한 마음이나 당부를 담은 작품
– 이 외 재림신앙 및 가족 사랑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작품

■ 공모기간: 2020년 6월 1일(월) ~ 8월 31일(월)

■ 수상작 발표: 2020년 9월 11일(금) 재림마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 응모방법:
– 온라인 접수: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email protected])  
– 우편 접수: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 ‘제1회 가족사랑 공모전’ 담당자 앞. *제출자의 이름과 출석 교회, 연락처는 반드시 기재 요망.

■ 시상 및 상금:
– 대상: 각 부문별 1명(상금 50만원)
– 입선: 10명(상금 10만원)

문의: 한국연합회 가정봉사부(☎ 02-3299-5238~9)